가을철 서울근교 단풍명소 남이섬

가을 추천 여행지 : 남이섬

남이섬 가을 단풍
남이섬 가을 단풍

남이섬 소개

남이섬은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 중 하나로 북한강 한가운데에 위치한 섬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곳이며, MBC 강변가요제 등 각종 행사가 열리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남이섬은 지방자치단체나 공공기관이 아닌 (주)남이아일랜드가 운영하고 있으며,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해 있지만 가평군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곳이다.


-- 메인광고 -->

남이섬 교통

남이섬은 경기도 가평군 선착장을 통해서만 배를 타고 갈 수 있다.
가평역(경춘선)도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남이섬 스토리투어버스와 나눔열차를 이용해 관광하기에도 좋습니다.

남이섬 관광팁


-- 메인광고 -->

남이섬은 나미나라공화국이라는 특별한 컨셉을 지닌 관광지로, 매년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주요 관광지로는 메타세쿼이아 길, 그림책 놀이터,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하는 공간 등이 있습니다.
남이섬에는 호텔, 별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관광을 즐기기에 가장 매력적인 시기는 나뭇잎이 물드는 가을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이섬은 가을 서울 근처의 단풍 명소로 매우 유명하며, 남이섬에 가서 파티 바람을 구경한다면 그 이유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남이섬 이용요금


-- 메인광고 -->

입장료 : 16,000원
짚와이어 : 49,900원(보트 포함)
주차요금 : 12시간 6,000원
스토리투어버스 : 8,000원
공유열차 : 3,000원

남이섬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으로, 다양한 언어로 안내 전단지가 제공됩니다.
선박 운항 시간은 계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호텔 및 숙박 시설은 사전 예약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