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놀거리 다낭의 카페 추천

다낭의 예쁜 카페 추천

베트남에는 커피의 나라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인 카페가 너무 많습니다.
한국보다 다양한 카페가 많은데, 특히 G7 커피라고도 알려진 Trung Nguyen Legend는 베트남 현지인들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매우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스타벅스가 베트남에서 성공하지 못한 이유도 이 전설적인 카페 때문이라는 말도 있다.
이번에는 다낭의 매력적인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한강 왼편에 있는 예쁜 카페

한강 왼편은 개별 카페보다 프랜차이즈 카페가 더 매력적인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중에서도 여러모로 매력적인 카페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는 특별한 추천 없이도 방문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추천에서 제외했습니다.

응답 198

다낭카페 REPLY 1988
다낭카페 REPLY 1988

REPLY 1988 카페는 세련된 느낌과 베트남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특히 SNS를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커피의 맛을 찾고 계신다면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베트남의 세련된 카페를 가보고 싶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커피

다낭 카페 P COFFEE
다낭 카페 P COFFEE

이 카페도 세련된 매력이 있고, 의자나 테이블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이 카페에는 정말 매력적인 디저트와 기타 메뉴가 있습니다.

사진도 잘 찍고 디저트도 맛보기 좋은 카페에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맵에서 카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루맨 커피

.

다낭 카페 브루맨 커피
다낭 카페 브루맨 커피

이 카페는 비교적 새로 생겨서 요즘 다낭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 카페는 모던한 분위기와 베트남 전통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있고, 커피도 아주 맛있습니다.

층간 분리와 층간을 분리하는 천장이 있는 카페이기 때문에 공간이 높기보다는 개방감이 있어서 공간이 굉장히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맵에서 카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강 오른쪽에 있는 예쁜 카페

한강 오른쪽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라 다양한 프라이빗 카페가 자리잡고 있다.

특히 여행자에게 베트남 카페의 매력을 보여주기에 적합한 카페가 있다.
나는 주로 이 카페들을 추천할 것이다.

옴네

다낭 카페 HOMNAY
다낭 카페 HOMNAY

HOMNAY Cafe는 2층 구조와 안뜰을 갖춘 카페입니다.
베트남식 마당은 낮보다 저녁이 더 매력적이다.

커플이나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카페인 것 같아요.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옴네(HOMNAY) 커피도 추천한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HOMNAY Cafe의 위치를 ​​구글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NG. 커피

다낭카페 DNG.  커피
다낭카페 DNG. 커피

DNG 카페는 다낭 관광거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의 맛은 약간 신맛이 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세련된 의자와 테이블, 건물 디자인의 조합이 이 매장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다만, 오래 앉아 있기는 다소 불편할 수 있으니 관광거리에서 식사하며 잠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묵으시는 분들이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점이 특별한 장점인 것 같아요.

Google 지도에서 DNG를 보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COFFEE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크 카페

다낭카페 CHIC.  카페
다낭카페 CHIC. 카페

베트남풍의 안뜰과 세련된 외관이 돋보이는 카페로 적극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특히 낮에 카페를 이용하면 실내에서 마시면 에어컨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저녁에 야외에서 마시면 여유로운 공간에서 커피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간다면 정말 매력적인 카페이기 때문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지도를 통해 CHIC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KAFE 카페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꿈 꾸는 사람

다낭 카페 드리머
다낭 카페 드리머

베트남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밝고 동화같은 분위기의 카페라고 할 수 있어요. 가족끼리, 커플끼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많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아이들과 함께 DREAMER Cafe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드립커피가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커피의 맛과 동화 같은 카페의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DREAMER Cafe의 위치를 ​​구글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XLIII 스페셜티 커피

다낭 카페 XLIII 스페셜티 커피
다낭 카페 XLIII 스페셜티 커피

XLIII Specialty Coffee는 공장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무엇보다 커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유명한 게이샤 커피를 맛볼 수 있는데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베트남에서는 아메리카노 가격이 보통 1,000~3,000원 ​​정도 한다고 생각하면, 이곳의 가격은 10,000원 ​​가까이 될 정도로 비싸다.

하지만, 지금까지 시도하지 못했던 티타입의 드립커피와 잉어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야외 카페도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XLIII Specialty Coffee 카페의 위치를 ​​구글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콩카페처럼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는 너무 많은 곳에서 발견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많은 베트남 카페는 마당을 포함하여 넓은 내부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반면, 거리를 이용하여 아주 작은 부지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경우도 있다.
두 곳 모두 각자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으니 두 곳 모두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낭의 밤에 즐길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해야 할 일 다낭에서 밤에 해야 할 일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