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헬스장 2주 복근 만들기 복근 운동 4개

연말이라 약속이…

추워진 날씨와 함께 송년회 회식을 핑계로 운동을 쉬고 있다고요?올해도 2주밖에 남지 않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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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 약속으로 늘어난 뱃살을 쭉!
불과 2023년 단 2주 동안 오늘 복근 운동 루틴으로 관리해보세요!
마곡헬스장 2주 복근 만들기 복근운동 1. 행잉 레그레이즈

운동 이름 그대로 매달린 상태에서 다리를 들어올리는 운동입니다!
다리를 들었다 내렸다 하면서 반동으로 몸이 흔들리지 않도록 몸 사이의 힘을 고정시킨 상태에서 동작을 진행하세요!

잘 안 돼!
어렵다.
.!
그렇다면 무릎을 구부리고 나아가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마곡짐2주간 복근만들기 복근운동2.크런치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리고 손을 허벅지에 올려주세요 허벅지를 쓸어 올리면서 ‘다시 내려가’를 반복하세요!
복근운동인데 목이 왜 아프지?그럼 수건으로 머리를 감싸고 양손으로 잡은 상태에서 동작을 진행해 보세요. 마곡헬스장 2주 복근 만들기 복근운동 3. 레그레이즈편안하게 누우신 후 벤치를 잡거나 손등으로 골반을 잡아주세요 복부의 힘이 느껴지는 구간에서 다리를 올리고 내려줍니다 *이때 주의점!
허리가 과도하게 뜨지 않게 유지하면서 진행해주세요!
마곡짐 2주간 복근 만들기 복근운동 4. 케이블 크런치로프 그립의 양쪽 손잡이를 잡고 무릎을 댄 상태에서 몸을 둥글게 감고 둥글게 된 몸을 펴는 느낌으로 천천히 돌아옵니다.
🙂 몸을 펼 때 무릎이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고 바닥에 계속 닿도록 주의하세요!
2023년에도 유종의 미!
마곡짐2주 복근만들기 복근운동 루틴으로 연말약속으로 늘어난 뱃살을 2주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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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해봅시다!
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BLOOM THE BODY 트레이너 (@burak._.tiger)•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065명, 팔로잉 1,104명, 게시 25개 – BLOOM THE BODY 트레이너 (@burak._.tige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블룸더바디헬스PT 마곡수명산파크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수명로 74 10층 예약블룸더바디헬스PT 마곡수명산파크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수명로 74 10층 예약블룸더바디헬스PT 마곡수명산파크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수명로 74 10층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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