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맛 추천 5가지

마이프로틴은 근육을 키우고 싶은 헬스장 사람들과 근육량을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입니다.
헬스장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단백질이기 때문에 맛도 다양합니다.
마이프로틴 5가지 맛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메인광고 -->

25g을 운동 전후 30분 동안 물이나 우유 150~250ml에 타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물보다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한국인에게 흔히 나타나는 유당 불내증이 있는 경우에는 우유보다는 두유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프로틴 오너가 직접 추천하는 5가지

1. 기본이 최고, 천연초콜릿

나의 단백질 맛 추천
내 단백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본 초콜릿 맛이 납니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초콜릿을 좋아할 수도, 싫어할 수도 없는 것 같아요. 기본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프로틴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는 맛으로 추천드릴 수 있겠네요^^

2. 고소하고 달콤한 쿠키앤크림

쿠키앤크림맛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천연초콜릿처럼 흔히 알려진 맛이기 때문이죠!
고소함과 달콤함을 섞은 맛인데, 달콤한 향마저도 매우 만족스럽기 때문이다.
달고 살찌는 맛 때문에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느낌이 들지 않을 수도 있고, 죄책감을 느낄 수도 있다는 함정이 있다.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흔한 맛입니다.



-- 메인광고 -->

3. 녹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그동안 먹던 프로틴이 질리셨다면 마이프로틴의 블루베리치즈케이크를 적극 추천해드려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맛으로 재구매율도 높습니다.
죄책감 없이 치즈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추천드려요. ^^

4. 민족이라면 거부할 수 없는 초코민트

민트초콜릿 맛이 인기가 많아요. 메뚜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로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ㅠㅠ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마이프로틴의 초코민트맛을 먹으면 죄책감을 버리고 풀뿌리 시민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녹차를 좋아한다면 말차라떼

나의 단백질 맛 추천
마이 프로틴 말차 라떼

개인적으로는 맛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적인 녹차라떼 맛은 아닌데 일본 녹차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말차라떼는 양손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메인광고 -->

결론

5가지 My Protein 맛을 추천해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말차라떼 맛을 가장 좋아하는데, 맛은 개인 취향이라 어느 것이 좋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 맛있다고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슬플 때는 그만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 마이프로틴의 프로틴이 너무 맛있거든요. ㅎㅎ 이번에는 마이프로틴의 맛을 소개했는데 다음에는 단백질 섭취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