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에피소드] 매주 성장하는 히히호호 아이들!

희호쌤 에피소드 #20

제가 히히호 선생님을 하면서 가장 보람있는 것은 매주 수업을 하면서 성장하는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을 보는 것입니다.

첫 수업때 테이프 뜯는 소리에 놀라 울던 아이가 있었는데 지금은 제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 수업때 테이프 뜯는 소리에 놀라 울던 아이가 있었는데 지금은 제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을 열고 엘리베이터 앞에서 기다리다가 아무것도 안 하려고 했던 아기가지금은 제가 히히호매트를 치우면 수업을 더 하고 싶다고 울기도 해요.오늘도 희호선생님이라 행복합니다.
🙂 ‘희호 선생님이 너무 좋아’ 인터뷰는 실제로 희호 선생님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희호 선생님들의 행복한 목소리 들려드리겠습니다창의력 중심 두뇌놀이터 행복한 오감놀이 시작 히히히히히히호히히호호 전국교사 모집 https://blog.naver.com/brainheho/223111450043히호호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히호호와 함께 멋지게 성장하실 선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국 교사 모집!
서울 경기 인천 수원 안양 용인 안산 평택 군포 대전 대구 부산 공주 세종 등이다.
, 진주. , 김천(김천) , 창원, 전주, 광주. , 목포, 거제, 포항 구미 등 전국지역 상황에 따라 수업진행지역이 달라질 수 있는 호호채널 접속 https://bit.ly/hehehoho_official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