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분양가 및 공지

안성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분양가 및 공지

어제 622조원을 투입해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최고의 반도체 클러스터를 지원하는 데 정부가 총력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윤석열 대통령이 직접 언급하면서 그 안에 속한 도시와 인접 도시에 기대감은 날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메가클러스터의 신규 투자 계획도를 보면 평택과 안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안성의 미래 가치 또한 기존과 달리 점차 재평가를 받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이 모든 계획이 2030년에는 윤곽이 드러날 것입니다.
그 전에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투자나 내 집 마련에 적극적으로 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보순서1.개요 2.주변환경 및 위치안내3.교통환경 및 호재4.타입별 평면도 5.84A타입 견본주택 사진 6. 커뮤니티 시설 안내

1. 공동 주택의 개요

1. 공동 주택의 개요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 시티의 입지는 남산과 비봉산 사이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국도 38호선이 단지 앞을 지나고, 북쪽으로는 죽산천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위치로 볼 수 있습니다.
쾌적한 주거생활을 하기에 더 좋은 환경이며, 복합커뮤니티센터 문화시설 및 복지시설이 단지 옆에 26년 준공될 예정이며, 시외버스터미널을 비롯하여 주민자체센터 농협하나로마트와 죽산시장, 우체국과 지구대, 다이소, 병원, 죽산시장, 도서관과 초등학교 등 주거 인프라가 다양하게 구축되어 있습니다.
남쪽에 두원공과 대학 안성 캠퍼스가 있으며, 장원 산단과 죽산 천인 공습 지도 근처에 있으며, 주변이 평야 지대로 향후 개발 환경은 매우 우수한 편입니다.

3. 교통환경 및 호재현장의 남쪽과 북쪽으로 죽주로와 서동대로가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남사읍 주변까지 약 4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고덕 삼성 반도체까지는 약 50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현재 동탄에서 청주국제공항으로 이어지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수도권내륙선 철도가 안성을 지나게 되면서 교통문제로 매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어 평택에서 부발로 이어지는 철도 노선 역시 안성을 지나게 됩니다.
서울과 세종을 잇는 고속도로에 안성 IC가 생겨 수도권 및 중부 지역의 이동도 매우 쉬워집니다.
국가첨단전략산업 소재·부품·장비 특화단지로 지정된 안성은 약 12KM(차량으로 20분대) 정도 떨어진 동신산업단지의 상당한 수혜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6700억원 이상이 투입돼 2030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는 이곳은 1만 6천 명 이상의 고용 창출 효과와 2조4000억원 이상의 생산 유발 효과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 안성에서 화성 간(평택, 양성, 고삼, 삼죽, 죽산을 잇는 노선), 용인 반도체 고속도로 민자사업이 추진될 전망입니다.
4. 유형별 평면도930평대로만 구성된 전용 74와 84의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모두 판상형 포베이라 호불호에 따른 평면도 편차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74개 타입의 경우 좌우 상반된 평면도이고 84개의 경우 주방 다용도실 배치 상태가 조금 다르다는 점에서 자세한 관찰이 필요합니다.
5. 84A타입 실내 견본주택 사진모든 유형의 특징은 현관 수납장이 넓고 자전거까지 들어가는 것입니다.
실내 내부에 다용도실을 만들지 않고 현관에 배치해 두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호불호는 갈리지만 대체로 가사 9단 주부 분들은 입주 측에 있는 것을 선호하는 반응입니다.
골프백이나 계절에 따라 사용 빈도가 줄거나 없는 물건을 창고 형태로 물건을 보관하면 현관 쪽에 위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욕조와 세면대, 변기까지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심플해 보입니다.
조명과 가구로 집안 분위기도 다양하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견본주택의 사진과 실제 모습을 잘 기억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관찰을 통해 인지된 기억과 학습은 상당히 오래 남기 때문에 모델하우스 및 부동산 관련 정보는 잘 보고 들을수록 견문도 매우 넓어지고 감각과 센스 역시 자신도 모르게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는 것을 나중에 직접 체감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트렌드를 따라가면서도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에 맞게 한쪽으로 쏠리지는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컬러감이 조금 보수적인 느낌이 있지만 브라운과 어두운 블랙 계열은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색이기 때문에 중후한 멋과 풍부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을 느끼는 그런 색감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아파트는 계약 조건 역시 분양자에게 부담이 적은 구조로 짜야 합니다.
1차 500만원 한 달 후 나머지 10%의 1차 계약금 차액, 중도금은 60% 무이자로 진행되며 6개월 후에는 전매도 가능해 입주가 예정된 2025년 11월 이전에 분양권 전매도 가능합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분양가 역시 최고가 기준 전용 74타입이 3억5200만원 미만이고 전용 84타입 역시 4억원 미만이라 안성에서 공급할 마지막 기회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가 상승과 국제적인 다양한 변수인 후티 반군의 해상 봉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전쟁,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은 아직 다 끝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국제적인 요소까지 국내 경제에 치명적인 효과로 작용한다는 점을 감안하여 원자재 수급과 국제적인 정세 불안 등의 이유로 분양가는 향후 꾸준히 상승할 것이라는 것을 추론해 볼 때 가격적인 이점도 매우 있다는 점입니다.
드레스룸의 넉넉한 옷 수납과 개별 환기를 할 수 있는 창문이 가운데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6. 커뮤니티 시설 정보 안내피트니스 공간과 GX룸을 더해 약 118평의 크기로 실내 골프장은 약 40평, 샤워실과 휴게실, 문고 등 입주민을 위한 부대시설 공간도 약 200여평의 넓은 면적으로 조성됩니다.
좀 더 자세하고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에 문의 및 방문하셔서 상담사의 안내 및 설명을 추가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 시티 (2025년 11월 예정)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죽산리 790-2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 시티 (2025년 11월 예정)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죽산리 790-2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 시티 (2025년 11월 예정)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죽산리 790-2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