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가볼만한 곳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양평 두물머리 카페 외

양평 가볼만한 곳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양평 두물머리 카페 외

양평 가볼만한 곳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양평 두물머리 카페 외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경치가 좋아 수도권의 당일 여행지로 매력적인 양평의 볼거리, 두물머리와 미술관, 카페 등의 명소를 방문하고 동생들과 경기도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1. 양평 두물머리 경기도 양평 양수리 교각 하부 주차장 무료 / 느티나무쉼터 주차장 유료 3,000원영지는 얼음 위에서 강가는 살얼음이 얼었지만 강추위가 지난 뒤라 비교적 따뜻하게 자연을 만끽하고 맛있는 음식과 새롭게 알게 된 양평 카페를 탐색하는 유쾌한 양평 드라이브였습니다.
화려하게 꾸미거나 다양한 장치나 장식 없이도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넉넉한 품으로 일상에 지친 마음에 편안함을 주고 휴식과 힐링이 필요할 때 자주 찾는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입니다.
2024년을 맞아 양춘과 포토존이 생기면서 액자 포토존의 소소한 변화가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양평 두물머리를 찾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양평 드라이브 코스에서 가장 먼저 양수리를 방문하여 교각 아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두물머리를 향해 다가가는데, 하얀 눈 덮인 먼 산의 너울이 먼저 맞아주고, 강추위에 발이 묶인 황포돛배와 나루터 표지석 등이 볼거리를 더했습니다.
호수 같은 잔잔한 물결을 바라보며 상쾌한 아침 공기를 호흡하며 겨울 감성에 젖는 동안 나뭇가지 사이로 비친 햇살이 눈부셨습니다.
양평에 가볼 만한 곳, 두물경 산책도 다녀왔는데 자연과 교감하고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 남한강길 스토리텔링 산책로를 걷고 있는데 새로운 시설이 조성 중이라 어떤 곳인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2. 두물머리연핫도그경기도양평군양서면두물머리길103-810시~해질때까지교통 혼잡을 피하기 위해 이른 시간에 출발하는 바람에 아침을 먹지 못했기 때문에 배가 고파 양평 드라이브 코스에 전망 좋은 양평 카페도 있지만 두물머리 얇은 핫도그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습니다.
주말은 오전 9시,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쉬지 않고 해가 질 때까지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10분 정도 대기하고 있었습니다만, 기다리고 있어서 다행이라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적인 핫도그의 색보다 어두운 것은 반죽에 연잎을 넣었기 때문입니다.
순한 맛과 매운 맛 두 가지가 있는데 소시지의 차이였어요. 소시지에서 매운맛이 느껴졌어요.소스는 취향에 따라 가감할 수 있고 가격은 4,000원으로 동일합니다.
양평의 두물머리 명물이 된 연 핫도그로 출출하다.
야외에서 먹어도 좋은 날씨에 밖에 있으면 청둥오리 한 쌍이 머리 위로 날아갑니다.
3. 정말 좋은 생각이야 경기도 양평 강하면 수대골길 450317747577 11:30 ~ 20:30 / 주차장넓이양평 두물머리를 나와 경기도 드라이브를 계속하고 양평군립미술관에서 예술로 힐링한 후 정말 좋은 생각에 도착했습니다.
맛을 담은 음식과 멋을 품은 가든의 조화를 체험할 수 있는 양평의 볼거리입니다.
실내에서도 산기슭이 보이고 내추럴한 감성과 식물로 채워진 풍성한 정원, 분수지 외에 미니 실내 식물원이 있어 겨울에도 봄과 같은 싱그러움을 느끼며 식사를 채울 수 있는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2019년부터 연속 선정!
블루 리본 서베이에서 인정받은 맛이기 때문에 맛을 평가하는 것은 맛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당에서 마음을 빼앗기고 아늑한 실내로 들어서면 바깥과는 다른 인테리어에 또 한 번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연못의 풍경을 즐기며 오붓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맛탐과 분위기까지 갖추는 경기도 양평에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료의 신선함은 물론 영양까지 겸비해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는 말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까지 맛있을 것 같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콩죽은 담백하고 고소했고, 살을 움츠린 동치미는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져 가슴 속까지 쓸어내리는 듯한 시원함이었습니다.
색감이 좋은 칠절판은 쫀득쫀득한 밀전병에 싸서 한입 가득 베어 물면 쫀득하고 담백한 아삭함에 자꾸 손이 갑니다.
동생은 풍경은 물론 한정식 맛집이라며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로 좋다고 다음에 또 오자고 합니다.
육즙을 머금은 떡갈비와 우삽통구이, 한입에 새콤달콤한 인삼냉채의 맛이 어우러지면 임금님의 수라상을 부러워하지 않고 진심으로 감탄사가 터져 나옵니다.
칠절판부터 들기름에 볶은 콩나물 잡채, 건강이 가득한 버섯 감초앙카, 장어구이, 소갈비찜, 관자요리 등 정성스러운 요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요리에 어울리는 접시에 데코레이션 솜씨까지 오성급 레스토랑 못지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쫄깃한 구이전도 꿀에 찍어 먹고 새우치즈구이, 월남쌈, 도토리묵을 오가는 젓가락이 방향성을 잃게 됩니다.
동생들도 너무 좋아해서 뿌듯해서 꺄아, 소갈비찜 국물에 밥을 비벼먹었습니다.
트레이드 마크 같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의 채반 식사는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생각했을까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토속적인 감성을 자극해서 최고였어요.행복 정식은 디저트가 포함된 코스 요리이므로 디저트까지 제대로 먹었습니다.
커피나 매실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과일과 다과가 나오는데 매실차를 요청했습니다.
맛있는 한끼가 있는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양평에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4. 카페양평007도넛정말 좋은 생각이 나서 양평 드라이브 코스인 양평미술관 앞 양근대교를 건너자 멀리서도 눈에 띄는 둥근 조형물과 강렬한 색감의 건물이 궁금했어요. 가까이 갔을 때 ‘거봐!
도넛이야. 가보자며 운전하던 동생이 유턴했습니다.
TV 어린이 프로그램의 유명 진행자가 개업했다는 양평 카페 007도넛은 수연공원 길에 위치해 북한강의 풍경을 감상하며 머물 수 있었습니다.
층마다 다른 컨셉과 컬러감이 독특했습니다.
1층은 카운터와 색감이 화려하거나 특색이 있거나 모양과 크기가 다양한 도넛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커피 외에도 음료와 함께 마시며 수다를 떨 수 있었던 경기도의 드라이브 코스 양평카페였습니다.
루프탑에 설치된 하늘을 나는 무지개 돌고래 조형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루프탑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5. 딸기체험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주변경기도의 볼거리, 양평 드라이브 코스, 두물머리에 갔을 때 주변에 딸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농장이 여러 개 있다고 동생이 체험하러 가자고 제안했습니다.
딸기 따기 체험과 잼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딸기 체험, 양평에 가볼 만한 곳, 양수리 농장을 방문했더니 체험객이 많았습니다.
딸기 따기 체험은 뚜껑 달린 상자를 받아 주의사항을 듣고 비닐하우스에 들어가 뚜껑이 닫힐 정도로 따서 넣으면 됩니다.
수확한 딸기는 싱크대에서 씻어 먹을 수도 있어 경기도의 볼거리, 양평 드라이브의 추억으로 가져가 가족과 함께 맛보셔도 좋습니다.
모든 체험객에게 잼과 모닝빵 하나를 제공하여 맛볼 수 있었습니다.
수확한 딸기는 싱크대에서 씻어 먹을 수도 있어 경기도의 볼거리, 양평 드라이브의 추억으로 가져가 가족과 함께 맛보셔도 좋습니다.
모든 체험객에게 잼과 모닝빵 하나를 제공하여 맛볼 수 있었습니다.
두물머리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두물머리연핫도그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8정말 좋은 생각이야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수대골길 45 참좋은생각 한정식007 양평점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물안개공원길 5-1007 양평점007 양평점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물안개공원길 5-1007 양평점007 양평점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물안개공원길 5-1007 양평점007 양평점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물안개공원길 5-1007 양평점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