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자취 필수 아이템 에코 브리타 정수기 사용법 스타일XL 친환경 신제품 사전체험

안녕하세요. 이카츄입니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첫 자취생의 필수 아이템인 브리타 정수기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혼자 살다 보면 빠져나가는 돈이 많습니다만, 물값도 점점 아깝게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고민을 얘기했더니 친구가 처음 추천해준 첫 자취 필수 아이템이 브리타 정수기였습니다.
바로 걸러서 식수로 마실 수 있는 친환경 브리타 정수기!
생각보다 브리타 정수기 사용법도 쉬웠고 정말 간편해서 처음 자취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많이 사용했거든요.이번에 브리타 정수기 스타일의 XL 친환경 신제품이 출시된 길래사전 체험단으로 사용해봤습니다.
어떤지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브리타 정수기 스타일 XL 친환경브리타 정수기 스타일의 XL에코는 무려 제품의 60%가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으로 구성된 친환경 정수기입니다.
생분해 플라스틱보다 지속가능하고 내구성도 강한데다 친환경 인증 분야에서 가장 신뢰도가 높은 ISCC 기관에서 지속가능성 및 저탄소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브리타 정수기는 1~2달에 한번씩 필터를 교체하면 되는데요.필터를 교체하는 방법도 브리타 정수기 설명서에 적혀 있었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필터를 교체했을 때는 적어도 3번은 걸러서 그다음에는 제대로 먹는 물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브리타 스타일의 XL친환경 구매시 기본으로 들어있는 필터가 무려 3개나 있어서 최대 6개월은 든든해요ㅎㅎ 브리타정수기세척방법브리타 정수기의 경우 뚜껑의 스마트라이트를 분리하면 식기세척기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뚜껑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해주세요:)세척주기는 가급적 매일 하는 것이 좋으며, 최소 2~3일마다 주기적으로 세척해주는 것이 위생관리에도 좋습니다.
브리타 정수기 사용법그럼 브리타 정수기 사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수돗물을 먼저 따라주시면여과 정수기처럼 필터에 깨끗하게 걸러집니다.
잠시 방치해주시면 바로 걸러집니다!
이대로 마셔도 좋고, 자주 사용하는 물병에 옮겨도 좋습니다.
저는 큰 물통에 넣어 보통 냉장고에 넣어두고 있어요회사 출근 전에는 자주 사용하는 물통에 브리타 정수기로 걸러낸 음료수를 담아줍니다 :)회사 출근 전에는 자주 사용하는 물통에 브리타 정수기로 걸러낸 음료수를 담아줍니다 :)회사 출근 전에는 자주 사용하는 물통에 브리타 정수기로 걸러낸 음료수를 담아줍니다 :)생수 값도 자연스럽게 줄고 분리배출 걱정도 줄어드는데 생수를 사먹는 것보다 무려 10배나 싸지더라고요생수 값도 자연스럽게 줄고 분리배출 걱정도 줄어드는데 생수를 사먹는 것보다 무려 10배나 싸지더라고요제가 오늘 소개한 브리타 정수기 스타일의 XL 에코는 첫 자취 필수 아이템으로도 좋지만 2~4인 가구에 적합합니다!
한번 정수 가능한 용량은 2.3L 입니다.
저는 사전 체험단으로 사용해봤는데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하니 첫 자취 필수템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2개월 동안 자주 사용된 필터는 2021년 9월부터 출시하여 운영 중이라고 적은 필터 수거 프로그램 ‘그린리프 멤버십’을 통해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리타필터수거함이 설치된 근처 제로웨스트샵 혹은 수도권과 충청권 이마트 가플지우 매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브리타 그린리프 멤버십 필터 수거함이 설치된 제로웨이스트샵 리스트 브리타 그린리프 멤버십 제로웨이스트샵 리스트 지역, 샵명, 주소 서울, 제로틴스, 서울 중구 수표로 32-1, 3층 서울, 북촌감성, 서울시 종로구 계동길 60번지 지하1층 서울, 늘보타리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4길 24 103호 서울지구생활장 서울시 양천구 목동중앙북로16길 41번지 1층 지구생활장 1층서울 공방꽃피는 은평구 22-30번지에 있다오프라인 매장 리스트 여기 있습니다!
브리타공식몰 : 브랜드스토어 브리타코리아 공식몰 brand.naver.com이번 게시물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번 게시물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