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놀거리 정리

타이페이 오락거리

타이베이는 다양한 역사, 풍부한 예술 문화, 야시장, 맛있는 레스토랑 등 관광객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타이베이에서 즐길 수 있는 추천 관광명소를 소개해드립니다.

타이페이 오락거리
타이페이 오락거리

타이페이 가볼만한 곳 예진지 투어

예진지는 대만의 유명한 여행 코스로 예류(Yehliu), 스펀(Shifen), 진과스(Jinguashi), 지우펀(Jiufen)의 약어입니다.
이 4개 코스를 함께 즐길 수도 있고 각 코스를 개별적으로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각 강좌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예류

타이베이 북부 해안에 위치한 관광지로 기암괴석과 기암괴석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자은

이곳은 기차가 다니는 타이페이 북쪽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여기에서는 등이 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진과시

과거 금광이 있던 자리에 타이베이 북쪽에 위치한 금광촌이다.
현재는 박물관과 광부의 도시락으로 유명하다.

지우펀

타이페이 북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로 붉은 등불 거리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영감을 준 장소로 유명합니다.

택시투어, 버스투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개별적으로 여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위치정보나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 명소 투어

타이페이의 즐길 거리 및 명소

타이페이 101

타이베이 101은 89층에 위치한 세계에서 9번째로 높은 전망대로 도시의 360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국립고궁박물원

국립고궁박물원은 타이페이에 위치한 박물관으로 중국과 대만의 역사문화 유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장개석 기념관

장개석기념관은 장개석의 업적을 기리는 기념관으로 장개석의 동상과 89계단, 그의 생애를 기리는 기념관, 광장, 시민공원 등으로 유명하다.

용강거리

융캉제는 동문구에 위치한 전통 찻집, 소모품, 기념품을 판매하는 거리입니다.

시먼딩

시먼딩은 한국의 명동과 비슷한 타이페이의 번화가로 늦은 밤까지 영업하는 상점이 많습니다.

위치정보나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의 즐길 거리 및 명소

타이베이 야시장

타이베이의 대표적인 야시장 세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린 야시장

스린 야시장은 대만을 대표하는 야시장 중 하나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고, 야시장에는 놀이기구와 게임도 있습니다.

라오허 거리 야시장

라오허지에 야시장은 타이페이 최초의 관광 야시장입니다.
낮에는 의류와 잡화를 판매하며, 밤에는 음식을 파는 야시장으로 운영된다.

닝샤 야시장

닝샤 야시장은 완화구에 위치한 야시장으로 길이가 약 400m에 달하며 포장마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치정보나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의 즐길 거리

타이페이 즐길거리 다양한 음식

타이베이에는 다양한 음식 옵션이 있는데, 처음 여행하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음식

타이베이를 처음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소개할 만한 음식으로는 딤섬, 우육면, 곱창면, 전골, 해산물 철판구이 등이 있고, 디저트와 차로는 망고빙수와 밀크티가 있다.

추천 레스토랑

타이베이 추천 맛집이라면,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도 편안한 맛집만을 추천해 드립니다.

Dan Tai Fung: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만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입니다.

키키 레스토랑(Kiki Restaurant): 타이페이의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용강우육면 :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우육면 전문점입니다.

위치정보나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의 즐길거리와 먹거리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