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근처 소도시 우키하의 놀거리

후쿠오카 근처의 작은 마을 우키하

우키하의 등장
우키하의 등장

우키하 지역은 청정 자연이 잘 보존된 지역으로 유명하며, 과수원이 많아 다양한 과일이 특산품입니다.
또한, 과일 따기 체험과 과일 디저트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많은 일을 하기보다는 일본 특유의 느낌과 힐링을 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우키하는 1박 2일 여행을 추천한다.

우키하 지역으로 가는 방법


-- 메인광고 -->

우키하 지역에 가려면 자동차를 렌트하거나 기차를 타면 됩니다.

기차로 이동하려면 먼저 하카타역에서 규슈 신칸센을 타고 구루메역으로 가세요.

그런 다음 구루메역에서 규다이 본선을 타고 치쿠고 요시이역까지 가세요.

오후 12시 13분에 하카타역에서 출발하는 유후 특급열차를 타면 환승 없이 갈 수도 있습니다.
시간과 요금은 거의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친화적인 상점, 카페, 숙박 시설에 더 가까워지려면 우키하역보다는 치쿠고 요시이역으로 가야 합니다.

우키하 지역의 명물

우키하 지역은 자연경관이 좋기로 유명한 만큼,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음식이 유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요리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키하시 우나기 메시


-- 메인광고 -->

장어(장어)로 만든 메시(밥그릇)는 이 지역의 대표 요리 중 하나입니다.
신선한 장어와 고소한 소스의 조합이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마쓰야 소바

신선한 재료와 세련된 맛으로 고객을 매료시키는 현지 유명 소바 전문점입니다.

과일 디저트

우키하 과수원
우키하 과수원

우키하 지역은 자연을 그대로 유지하고 과수원이 활발한 자연친화적인 마을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지역이 과일 디저트로 유명한 이유입니다.
여름과 가을 시즌에는 과일 따기 체험과 다양한 과일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우키하 지역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

이타미 수족관 공원

대표적인 관광지로 다양한 해양생물을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이 있다.
특히 가족 나들이로 아주 좋습니다.

이나리 신사

우키하 이나리 신사
우키하 이나리 신사

걸어서 갈 수 있는 우키하 지역의 대표적인 신사입니다.
특징은 계단을 따라 도리이(문 모양의 문)가 설치되어 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마을 전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매우 매력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시라카베마치

요시이 마을의 메인 스트리트로, 예쁜 골목과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다양한 음식과 예쁜 카페를 보고 싶은 분들은 물론, 근처에서 뭔가 보고 먹고 싶은 분들에게도 꼭 필요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에비스마치 커피숍


-- 메인광고 -->

커피숍은 일본의 옛 가옥 모양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원두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이다.
카페 안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과 카페 안의 고즈넉한 분위기 모두 매력적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양조장 건물

우키하는 원래 양조장으로 유명하여 현재도 많은 양조장이 남아 있습니다.
비록 양조장으로 남아있지는 않지만, 개조되어 독특한 료칸이나 여행센터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독특한 양조장을 개조한 료칸은 술꾼들의 숙소로 소개될 만큼 매력적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매력적인 료칸

우키하 료칸
우키하 료칸

치쿠고 요시이 전통적 건축물 보존지구로 지정되어 있으며, 요시이 마을 전체에는 오래된 가옥을 개조한 료칸이 많이 있습니다.
양조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옛 민가를 료칸으로 개조해 정말 매력적인 휴식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에서 설명하지 못한 우키하 지역에는 다양한 매력이 있습니다.
우키하 지역은 일본 여행, 특히 후쿠오카 여행 중 일본의 매력을 경험하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교통걱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료칸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