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자매에 관한 해몽

형제간에 재산 때문에 서로 싸우는 꿈의 부모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조짐이다.

형제자매가 서로 치고받는 등 크게 싸우는 꿈의 반대로 형제자매 간 우애가 더 좋아지고 가족 간 사랑이 더 커진다.

좀처럼 얻을 수 없는 큰 행운이 찾아온다.

형제나 자매가 결혼하는 꿈, 결혼하는 사람에게 불길한 일이 일어난다는 흉몽이다.

형제자매 사이가 좋은 몽몽과는 반대로 형제자매 사이에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보통 재산 문제로 다툼이 생긴다.

형제자매 중 누군가 불행한 사고나 어려움을 겪는 꿈 그 사람이 크게 성공하는 길조다.

형제끼리 헤어지거나 헤어지는 ‘꿈남’에게 비난을 받거나 비난을 받을 수 있다.

혹은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기게 된다.

pattybphoto, 출처 스플래시 해제형제자매가 함께 걷는 꿈 후 여행을 가게 되거나 가족과 함께 해야 할 일들이 일어납니다.

형제자매가 함께 배를 타는 꿈, 저에게 엄청난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형제자매가 서로 장난을 치며 노는 꿈별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형제자매가 같은 방에서 자는 꿈, 생각지도 못한 원조와 협력자를 얻어 뜻밖의 행운을 잡게 되는 길몽입니다.

형제자매와 여행 중에 헤어지거나, 사라진 꿈물을 잃어버리거나, 혹은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하게 됩니다.

친척이나 형제와의 다툼이 생깁니다.

형제자매의 집을 찾는 꿈의 위상이 높거나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됩니다.

형제자매간에 물건 등 무엇인가를 서로 나누거나 나누는 꿈 형제, 친척간에 의심스럽고 서로 다투거나 원망하는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먼 곳에 있는 형제자매가 찾아오는 꿈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사건이 일어나게 된다.

죽은 형제자매를 보는 꿈 반, 가슴 반 길의 꿈으로 불쾌하거나 몸이 아픈 등의 불길한 일이 일어날 수 있고, 반대로 아주 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이기도 하다.

형제자매가 사고로 죽는 꿈, 경쟁자가 없어졌으면 하는 꿈이다.

자매와 대화하는 꿈속에서 조만간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