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주가 상승의 세 가지 요인

요약

* 월가 전략가는 2024년에 주가를 상승시킬 것이다.
세 가지 촉매가 있다고 합니다.
* 예측가들은 S&P500 지수가 내년 말까지 최고치를 경신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이는 인공지능, 연준의 금리 인하, 잠재적인 경제 연착륙 시나리오 덕분입니다.
월가 전략가들은 2024년 증시 상승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가를 끌어올리다 세 가지 강세 요인 덕분이라고 예측가들은 말합니다.

월가 전략가들은 주식시장의 세 가지 트렌드가 2024년 상승할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Getty 이미지

경기침체와 여전히 지속되는 인플레이션 위협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 사이에서 낙관론이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도이체방크, 소시에테제네럴은 모두 내년 S&P500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1.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금리를 인하합니다

마이크_초, 차운앵구스플래시

시장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가 내년 금리를 인하한다고 확신했고, 이는 역사적으로 주가에 큰 호재로 작용했습니다.
그리고 2023년이 끝나면서 금리 인하에 대한 이러한 내기는 상당히 튼튼하게 보입니다.
인플레이션은 10월에 3.2%로 저고 확고한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노동 시장 역시 최근 민간 고용 보고서에서 보고된 구인 건수와 신규 일자리 수가 줄어드는 등 완화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장은 금요일 비농업 고용 보고서와 다음 주 화요일 11월의 인플레이션 수치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ING에코노미 쿠스에 따르면 연준은 물가가 하락하면서 내년 금리를 6차례 인하할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약 150베이시스 포인트의 금리 인하에 해당하면 ING수석 국제 이코노미스트의 제임스·나이틀리 씨는 예측했습니다.
UBS전략가들은 내년에 연준이”전면적 완화”모드로 전환하는 금리를 275베이시스 포인트 인는 등 금리 인하 속도가 더욱 빠르다고 발표했습니다.
2. 미국 경제는 여전히 강세를 보일 것

알트리사리, 출처 안스플래시연준은 금리를 높은 수준으로 올리기로 경제가 둔화하기 시작했을 때, 경기 부양에 필요한 탄약을 확보했으나 2024년까지 경제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많은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가 경기 침체 가능성을 15%로 낮추는 등 월가는 연착륙 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BMO는 경기 침체의 확률을 40%미만으로 보고 연착륙 가능성을 60%로 예상했습니다.
”2024년에2~3회의 금리 인하에 대한 우리의 기대는 시장의 현재 평가보다 낙관적이지 않지만 연착륙이 우세한 한 방향성이 중요합니다”와 BMO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Yung-YuMa는 수요일의 메모로 말했습니다.
네드, 데이비스·리서치는 경기 침체 없이 경제가 둔화될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보고 연착륙 가능성을 70%로 추정했습니다.
”연착륙에 주기적인 강세 시세가 계속될 것.한국의 연말 S&P500목표 치는 현재의 수준보다 약 7% 높은 4900입니다”라고 NDR은 말했습니다.
3. 생산성을 높이고 AImarkuspiske, 처출 앤스플래시인공 지능에 대한 월가의 과대 광고는 결국 생성형 인공 지능 기술이 경제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면서 성과를 드릴 것입니다.
이는 2024년 내내 주가를 상승시킬 것이라고 BMO는 말했습니다.
”경제 및 주식 시장에서 가장 주목할 상승 위험은 인공 지능의 확산으로 2024년 이후 생산성이 급격히 높아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 하고 덧붙였습니다.
”회복력, 적응력, 혁신은 2023년 경제의 특징인 2024년에도 이런 요소가 우리를 이끌것으로 보입니다.
”골드먼 삭스는 인공 지능이 향후 10년간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 기간에 미국 GDP가 1.5%증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략가들은 9월 주식 시장이 인공 지능의 주요 수혜자가 되고 인공 지능이 주도하는 생산성 향상에서 최대 14%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참고:Here are the 3 catalystsset to propel stocks higher in 2024>관련 포스팅인공지능에 대한 월스트리트의 과대광고는 결국 생성형 인공지능 기술이 경제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면서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이것은 2024년 내내 주가를 상승시킬 것이라고 BMO는 말했습니다.
”경제와 주식시장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상승 리스크는 인공지능 확산으로 2024년 이후 생산성이 급격히 높아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회복력, 적응력, 혁신은 2023년 경제의 특징이며 2024년에도 이런 요소들이 우리를 이끌 것으로 보입니다.
골드만삭스는 인공지능이 향후 10년간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고 이 기간 미국 GDP가 1.5%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전략가들은 지난 9월 주식시장이 인공지능의 주요 수혜자가 되고 인공지능이 주도하는 생산성 향상으로 최대 14%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참고: Here are the 3 catalystsset to propel stocks higher in 2024> 관련 포스팅전문가들이 예상하는 목표 인플레이션으로 돌아가는 시기 요약*인플레이션이 아직 정상적으로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1~2년 안에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 * お…···blog.naver.com전문가들이 예상하는 목표 인플레이션으로 돌아가는 시기 요약*인플레이션이 아직 정상적으로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1~2년 안에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 * お…···blog.naver.com전문가들이 예상하는 목표 인플레이션으로 돌아가는 시기 요약*인플레이션이 아직 정상적으로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1~2년 안에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 * お…···blog.naver.com월가의 2024년 주식시장 전망 요약*2023년 강세 이후 투자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내년에도 주식시장 랠리가 지속될 수 있을지…blog.naver.com월가의 2024년 주식시장 전망 요약*2023년 강세 이후 투자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내년에도 주식시장 랠리가 지속될 수 있을지…blog.naver.com월가의 2024년 주식시장 전망 요약*2023년 강세 이후 투자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내년에도 주식시장 랠리가 지속될 수 있을지…blog.naver.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