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알림 변경! 기간 내에 안 되면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은?

입주 알림 변경!
기간 내에 안 되면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은?

변화의 근원: 정부24

2024년부터 2024년까지 오프라인 보고서를 게시하면 모든 기자 및 주민 동의에 서명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적용하면 모든 기자들과 주민의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주민 확인 후 보고서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존 절차에 따라 다른 사람을 보고할 수 있었다.

따라서 집주인이 다른 주소로 신고한 경우 주택담보대출 대출을 받은 사례가 있었다.

따라서 가구 머리에 대한 검증 절차는 추가되었습니다.

인터넷 사용 방법

준비물 : 간편인증, 공동/금융인증서(세대원 모두)준비물 : 간편인증, 공동/금융인증서(세대원 모두)먼저 정부24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고’를 검색하고 ‘보고’를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으로 진행하셔도 되고 비회원으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먼저 1단계에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2단계에서 이사하기 전 거주지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회원이 여러 명인경우씨처럼 입주한 모든 사람들의 연락처가 기록됩니다.

3단계에서는 이동하는 장소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우편물 전송 서비스, 초등학교 배정 정보 신청, 전기 사용자 이름 변경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민원이 접수되면 입주하신 모든 분들께 위 문자가 발송됩니다.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정부24에서 민원서비스 → 사실/진실확인 메뉴를 확인하게 되는데, 이 메뉴는 간편인증과 공동/금융증명서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 후 보고서 내용을 확인하고 ‘확인’을 누릅니다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한 후 민원 신청은 모두 완료될 때 완료된다.

그 후, 담당자는 그것을 확인하고 수리할 것이다.

긴급상황에 전화한다면, 그들은 빠르게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