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소개

요즘 정말 핫한 드라마죠? tvN 드라마가 쓸모없어서 거짓말을 알아내려고 노력 중이에요. 공식 소개에서는 거짓말을 들어도 설레지 않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천재 작곡가’ 김도하의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로 소개된다.
비밀로. 몇 회차가 있는지, 언제, 어디서 방송될지, 그리고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해 보겠습니다.

거짓말해도 소용없어
거짓말해도 소용없어



-- 메인광고 -->


이야기

거짓말은 쓸모가 없습니다.
엄마의 소원 덕분에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능력(거짓말 해독 능력)을 갖게 된 여주인공 목솔희(김소현 분)와 그로 인해 살인자로 오해받는 김씨. 과거 애인과의 사건. 도하(배우 황민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거짓말해도 소용없어
거짓말해도 소용없어

목솔희는 다른 사람의 거짓말을 알아내며 돈을 버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조폭의 배신자가 누구인지 알아내는 과정에서 진실을 말하면 위험에 빠진다.
위험을 피해 도망치던 중 처음으로 김도하를 만나게 되고, 버스를 타고 위험에서 벗어나려던 그녀는 결국 김도하를 돕게 된다.

거짓말해도 소용없어
버스에 누워도 소용없어

아마도 우리 김도하가 여기서 목솔희에게 처음 매력을 느꼈던 것 같아요 >..
연서동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특별한 능력으로 VIP들의 부탁을 받아 돈을 버는 목솔희와 작곡가로 유명해졌지만, 그의 과거에 있었던 나쁜 사건. 구체적인 내용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직접 시청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정말 신나고 재미있네요 ㅎㅎ

방송시간 캐릭터

방송시간

소용없는 거짓말’ 방송시간은 (월, 화) 오후 8시 50분이다.
2023년 7월 31일 tvN에서 첫 방송되었습니다.
^^

캐릭터

이제 ‘소용없는 거짓말’의 인물 관계를 살펴보자.



-- 메인광고 -->


거짓말해도 소용없어 인물관계도
거짓말해도 소용없습니다.
캐릭터 관계의 출처도 다음과 같습니다.
tvN

미친 외모를 자랑하는 김도하 역을 맡은 배우 황민현과 아역배우 시절부터 빛나는 연기와 미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목솔희, 김소현이 함께한다.
주요 배우들.
서지훈은 전 남자친구이자 형사 이강민 역을, 이시우는 톱스타 샤온 역을, 윤지온은 기업회장 조득찬 역을 맡았다.
연예기획사, 김도하 조수 등 더 많은 배우들이 참여한다.
개인적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 조진세, 김원훈, 엄지윤이 감초 역으로 출연해서 더욱 즐겁습니다.
참여하는 배우가 너무 많아서 다 설명할 수는 없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래 사진을 통해 공식 캐릭터 소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거짓말해도 소용없습니다.<br data-lazy-src=

몇 에피소드인가요?

쓸데없는 거짓말을 하려면 얼마나 많은 에피소드가 필요할까요? 정답은 무엇인가요??



-- 메인광고 -->


거짓말은 안돼’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됐다.
8월 28일 현재 9화가 진행중입니다.

이야기가 점점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가운데, 김도하와 목솔희가 역경을 딛고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하며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이것으로 ‘거짓말은 쓸모없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