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기사앱 LG U+ 화물ITGO 사전등록 이벤트

요즘 제 주변에서는 화물 운송 종사자 자격증을 따는 등 혹시 모를 미래를 위해 대비하는 분들이 꽤 보입니다.

나이 제한 없이 일을 할 수 있고 한국 산업에 유통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꼭 필요한 직업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존에는 여러 운송사나 전국 24시 콜화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일을 받는 분들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카카오T 크로커와 같은 앱을 통해 일을 받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대가 바뀌었고 화물 운송 직업군에 종사하는 분들의 연령도 낮아졌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차주, 화주, 주선자 만족 화물기사 앱 ‘화물잇고’

그렇다 치더라도 각각 서비스의 단점이 있을 텐데, 이런 앱의 단점을 보안해 화물기사 앱을 LG U+에 론칭했습니다.

LG U+화물 ITGO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인 첫 동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전에 화물기사 어플에서 추천 기능이 있는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차주를 위한 편리한 기능!

아무리 일이 많아도 내 차에 맞지 않는 물건, 내가 갈 수 없는 곳이라면 의미가 없기 때문에 매번 나에게 맞는 일을 찾는 것은 상당히 힘든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LG U+ 화물 ITGO는 차량 톤수와 화물 종류, 상하차량, 운임 분석을 통해 가장 차량 소유자에게 적합한 화물 배차를 추천하는 기능을 탑재해 보다 빠르게 배차 받아 운행할 수 있습니다.

또 화물기사 앱 최초로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을 탑재해 별도로 내비게이션을 열어 사용하지 않아도 가장 빠른 경로로 운송할 수 있습니다.

길에서 버리는 시간만 세이브하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익도 더 높아지겠죠?이렇게 운송을 마치면 운송료는 다음날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카드로 결제된 건의 경우 다음날 낮 12시까지 운임이 정산되도록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화주도 편한 화물 운전사 앱오랜 시간 도로상에서 운행해야 하는 만큼 화물의 위치 등을 운전 기사에게 전화로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디쯤 물건이 왔는지 시간이 오래 걸릴 경우 답답할 수 있는데요.실시간 화물 트래킹 기능으로 앱을 통해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화물도 한 번에 운송 여부와 상·하차 여부 등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화주 입장에서 매우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상품인수증도 LG U+화물 ITGO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선 회사를 위한 기능은?직영 차량, 반입 차량, 일반 차량을 상황에 맞게 적절히 배분하는 스마트한 배차 관리 시스템이 있어 화물이 있어 가입 시 보다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오더로 화물을 등록할 경우 차주에게 익일 운임이 선납되는 서비스를 준비 중이기 때문에 정산에 대한 부분도 매우 편리할 것 같은데요.이 밖에도 별도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웹에서 인수증을 관리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등 토탈 알선업무 지원 솔루션까지 탑재돼 화주와 차주는 물론 알선사도 보다 편하게 업무가 가능합니다.

런칭기념 첫 동행 프로모션 행사기간 : 2024년 02월 15일 ~ 03월 31일현재 화물기사 앱을 새로 출시한 기념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3번으로 나눠서 먼저 이어서 >오더 있고 >의견이 있어서 순서대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보통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되면 이벤트 폭격기처럼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데 이렇게 3번에 나눠서 진행하는 이유는 동행과 상생을 통해 화물을 넘어 사람을 연결한다는 마음으로 차주와 화주 모두 건강한 화물문화를 만들기 위한 느린 걸음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첫 번째 이벤트는 [먼저 이어서]이고, 별도의 조건 없이 앱 다운로드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1) 조건 없이 GS 252만원 지급!
신규 가입 및 서류 등록만으로도 오더를 수행하지 않아도 심사만 완료하면 바로 GS 252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기존 가입자, 신규 가입자 모두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 서류 등록하고 혜택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100명)과 갤럭시S24 울트라 256GB(10명)도 준다고 합니다!
행사 참여 방법은 앱 설치 > 등록 및 약관 동의 > 차량 정보 및 서류 등록까지 마친 후 행사 참여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그동안 여러 화물 앱을 사용하면서 이런 기능이 생겼으면 하는 아쉬움을 가진 적이 있다면 함께 동행해서 상생할 수 있는 LG U+ 화물이 있어서 가입해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주변의 운송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께도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